Data Recovery

partner of your Success

TOP

고객지원센터

1577-9712

  • 근무시간
  • 월~금 09:00 ~ 18:00
  • 상담문의
  • 월~일 09:00 ~ 22:00

의뢰절차 및 작업과정

  •  
  • 데이터복구
  • 의뢰절차 및 작업과정

의뢰절차

센터방문, 택배, 출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데이터복구 의뢰 하실 수 있습니다.
택배, 퀵서비스 이용시 온라인 복구신청란에 온라인 복구의뢰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 온라인 복구의뢰서 작성 시 고객정보와 복구관련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면 복구 시간 단축 및 정확한 데이터복구를 빠른 시간에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운송중 파손을 방지하기위해 포장에 주의하여야 하며 복구의뢰서 작성이 어려우시면 의뢰인 성명과 연락처는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빠른 상담 및 복구서비스로 편안하게 접수하여 드리겠습니다.

하드디스크 진단

  • 고장원인 증상과 금액을 확인하기 위해 1차적으로 TEST 진단을 실시 한 후 복구소요 시간과 복구비용을 산출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고 복구의뢰여부를 확인합니다.

복구작업진행

  • 소프트웨어인 경우 원본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원본 하드디스크를 복제 하드디스크로 백업이미지 작업을 만들어 복구 작업 진행을 하며 물리적 손상의 경우 ERROR 난 부품 교체 작업 진행을 하여 복구 작업을 진행합니다.

복구작업완료

  • 데이터 복구작업이 완료되면 복구된 데이터를 당사의 백업하드디스크에 저장합니다.

DATA 확인

  • 복구된 데이터는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는 것을 권장하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데이터 리스트 TXT 파일로 작성하여 의뢰서에 기재하신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드리게 되고 메일 확인 유무를 확인전화 드립니다.

DATA 백업

  • 데이터 용량이 크지 않는 분량의 경우 무상으로 CD/DVD를 이용하여 백업하며 드리며 3장이상의 경우 일때는 별도의 백업디스크를 준비하셔야 합니다. 별도의 새 하드디스크(구매)에 백업하시기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상담해 주시면 백업하여 드리겠습니다.

복구비용결재

  • 데이터 복구 확인이 끝난 후 복구비용을 결재하신 후에 DATA를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.
  • 결제는 통장입금, 카드결제도 가능하며 계약된 업체의 경우는 대금 지급서류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DATA 출고

  • 결재 완료되면 의뢰하셨던 하드디스크와 복구된 데이터를 고객님께 출고하여 드리며 고객님께서 방문이 불가능하신 경우에는 운송서비스(우편, 택배)를 이용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.

DATA 보관(3일)

  • 복구한 데이터는 출고일로부터 3일간 당사에서 보관하며 출고일로부터 3일안에 연락이 없을 경우 자동 삭제됩니다.
  • 출고일로부터 3일전에 재백업을 원하실 경우 무상으로 백업 받으실 수 있습니다.